본문 바로가기
일상

저요오드식단 3일차 도시락.. 이었던..

by 화성탐사대 2023. 2. 16.

오늘은 저요오드식단 3일차입니다. 벌써 3일이나 지났네요

이제 2일만 더 먹으면 집에서 편하게 밥을 먹겠군요

오늘은 비빔밥을 준비했습니다

고추장에 정재염이 들어간 고추장으로 구매를 해놔서

안전하게 고추장을 조금 비벼서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사진을 찍는걸 까먹었네요

다만 양이 너무 많아서

살이 찔것 같습니다...

그래서 조금 고민이 되네요

내일은 다시 고구마 감자등을 싸와서 먹어야 할듯 해요

너무 많이먹었습니다.


올만에 맛있는 한끼였네요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