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교대역 구석에 숨겨있는 김치찌개 맛집 강나루

by 화성탐사대 2023. 1. 20.

여기 아는분이라면 법원 근처에 근무하시는 분일듯요

구석에 숨어있어서

직장인들만 다니는 밥집입니다

물론 저는 별로 좋아하는 집은 아니에요

김치찌개 맛집이라고 하는데

보통 가서 김치찌개 먹고

계란도 부쳐서 먹습니다

계란이 예전에는 무제한 같았는데

물가가 올라서 그런지  1인 1계란~ 2계란까지만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더군요

김치찌개는 맛은 괜찮았습니다

약간 부대찌개 느낌이 더 강해서

조금 아쉽기도 했어요

이렇게 한상 차려집니다

계란 부친거로 밥이랑 같이 먹다보면 금방 한공기 뚝딱이긴 한데


근처에 로이어즈 타워 지하식당가가 있는지라

어디를 갈지 고른다면

저는 로이어즈 타워 지하식당가를 갈것 같습니다

일단 강나루는 제가 계산한게 아니라서 따라가게 되었네요

암튼  교대 근처에 직장다니시는 분이라면 한번 도전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