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 점심은 소공동뚝배기집에 다녀왔습니다

by 화성탐사대 2022. 10. 28.

여기는 교대역? 하고 고속터미널역 중간에 위치한 소공동뚝배기 지하식당이에요

가격을 보시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ㅠㅠ

그래서 제가 좋아하진 않아요

바로옆에 통속으로 가고싶은데

사람들이 통속으로는 무시하네요 ㅡㅜ

아무튼 비빔밥 매니아인 저는 9000원이나 하는 섞어비빔밥을 시켰습니다

과연 소공동뚝배기집의 섞어비빔밥은 무슨맛일지

생각보다 빈약해 보이는 구성 ㅠㅠ

여기서 주력으로 파는 오징어불고기와 제육이 섞여있네요

주력메뉴를 9천원에 맛보는점은 장점으로 보이긴 하는데

대식가인 저에게는 조금 부족했고

야채가 좀더 많이 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아쉽지만 오늘은 이렇게 한끼 때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