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른용/게임

닌텐도wii 게임도 폰에서 잘 돌아가네요

by 화성탐사대 2023. 1. 25.

요 몇일 닌텐도 wii게임을 열심히 찾아서 휴대폰으로 하고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 있는 dolphin 에뮬레이터를 사용해서 게임을 돌리는건데요

다양한 게임들이 존재함

리듬세상, 피크민, 노모어히어로즈, 대난투스매쉬브라더즈 같은 재밌는 게임들이 많네요

일단 한글화 버전으로 플레이 해야 재밌으니...

제가 제일 좋아하는 리듬세상입니다.

구동 사양은 폴드4

리듬세상의 장점은 버튼 딱 2개만 사용하기 때문에

키 설정을 안해도되서

너무나 편하더군요


폴드 접은화면으로 보면 화면이 매우 작아보이네요

보통 펼쳐서 보면서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렇게 세팅해서 플레이 중입니다.

완벽한 구동환경이에요

에뮬로 게임을 할때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휴대성과

아무때나 세이브가 가능하며  치트 적용이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게임기가 있음에도 에뮬로 돌리는 경우가 더 많아요

아무튼 요즘 푹 빠져서 살고있네요 하핫